• Breaking News

    [부모상담일지] 평가제 만 4세 21명 1학기/2학기 (1년) 부모상담일지

     

    [부모상담일지] 평가제 만 4세 21명 1학기/2학기 (1년) 부모상담일지
     평가제 1학기 2학기 부모 상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부모상담일지] 평가제 만 4세 21명 1학기/2학기 (1년) 부모상담일지

    2학기 부모 상담일지 (만4세)
    담임
    원장


    상담일자
    00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반 / 000
    생년월일
    0000년 0월 0일
    상담참여자
    000 (모)
    상담방법
    방문/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신체건강운동
    음식을 거의 스스로 먹지 않아서 교사가 늘 옆에서 도움을 주고 돈까스 같은 좋아하는 것이 나오면 밥은 먹지 않고 돈까스만 먹습니다. 좋아하는 것이 안 나오면 식사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편식이 심해서 어떤 날은 먹고 어떤 날은 하나도 먹지 않으며 원에서 먹지 않아도 괜찮지만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의사소통
    1학기에 비해 자신의 생각이나 느낌을 좀 더 긴 문장과 다양한 단어를 사용하여 언어표현 합니다. 또한 싫고 좋음을 언어와 표정으로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1학기 때 상담 후 언어 치료를 다닐까 생각했었는데 한 학기 동안 점점 말이 느는 걸 보니 다행이기도하고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회관계
    혼자 놀이하는 것보단 친구들과 함꼐 어울려 놀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놀이할 때도 양보하고 배려하며 놀이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 동생도 함께 어린이집을 다니게 되면서 동생을 잘 챙기고 이끌어주기도 합니다.
    덕분에 동생도 어린이집 생활에 잘 적응하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동생이 어떻게 지내는지 어린이집 생활도 전해듣기도 한답니다.
    예술경험
    활동을 빨리 마치고 싶은 마음에 진행하여 그리기활동의 경우 한가지색으로 마무리하기도합니다. 여러 가지 색을 표현하도록 유도하여 마무리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음악 또한 즐겁게 듣고 음악을 듣고 표현하는 것을 즐기지만 친구들 앞에서 망설이다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기보다는 조형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 하기 보다는 아직은 옆에서 같이 하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자연탐구
    팽이와 퍼즐 조각 맞추는 것에 관심 있어 합니다. 큰 종이를 싹둑 잘라서 조각이 많아지면서 수량이 많아지는 것을 이해합니다.
    퍼즐에 관심이 없었는데 자주 집에서 함께 하다 보니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조각 수량도 점점 많아지고 난이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건의사항



    2학기 부모 상담일지 (만4세)
    담임
    원장


    상담일자
    00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반 / 000
    생년월일
    0000년 0월 0일
    상담참여자
    000 (모)
    상담방법
    방문/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신체건강운동
    음식을 거의 스스로 먹지 않아서 교사가 늘 옆에서 도움을 주고 돈까스 같은 좋아하는 것이 나오면 밥은 먹지 않고 돈까스만 먹습니다. 좋아하는 것이 안 나오면 식사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편식이 심해서 어떤 날은 먹고 어떤 날은 하나도 먹지 않으며 원에서 먹지 않아도 괜찮지만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의사소통
    1학기에 비해 자신의 생각이나 느낌을 좀 더 긴 문장과 다양한 단어를 사용하여 언어표현 합니다. 또한 싫고 좋음을 언어와 표정으로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1학기 때 상담 후 언어 치료를 다닐까 생각했었는데 한 학기 동안 점점 말이 느는 걸 보니 다행이기도하고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회관계
    혼자 놀이하는 것보단 친구들과 함꼐 어울려 놀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놀이할 때도 양보하고 배려하며 놀이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 동생도 함께 어린이집을 다니게 되면서 동생을 잘 챙기고 이끌어주기도 합니다.
    덕분에 동생도 어린이집 생활에 잘 적응하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동생이 어떻게 지내는지 어린이집 생활도 전해듣기도 한답니다.
    예술경험
    활동을 빨리 마치고 싶은 마음에 진행하여 그리기활동의 경우 한가지색으로 마무리하기도합니다. 여러 가지 색을 표현하도록 유도하여 마무리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음악 또한 즐겁게 듣고 음악을 듣고 표현하는 것을 즐기지만 친구들 앞에서 망설이다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기보다는 조형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 하기 보다는 아직은 옆에서 같이 하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자연탐구
    팽이와 퍼즐 조각 맞추는 것에 관심 있어 합니다. 큰 종이를 싹둑 잘라서 조각이 많아지면서 수량이 많아지는 것을 이해합니다.
    퍼즐에 관심이 없었는데 자주 집에서 함께 하다 보니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조각 수량도 점점 많아지고 난이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건의사항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