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News

    [부모상담일지] 평가제 만 1세 11명 1학기 /2학기 (1년) 부모상담일지

     

    [부모상담일지] 평가제 만 1세 11명 1학기 /2학기 (1년) 부모상담일지
     평가제 1학기 2학기 부모상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부모상담일지] 평가제 만 1세 11명 1학기 /2학기 (1년) 부모상담일지

    2학기 학부모 상담 일지(영아)
    담임
    원장


    상담 일자
    20 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1세)
    상담참여자
    000(부/모)
    상담방법
    방문 / 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기본생활

    여러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경험을 주고자 하지만 싫다는 표현을 하면 그 음식을 빼고 식사를 합니다. 스스로 숟가락질을 하며 좋아하는 반찬을 밥도 없이 먹으려는 모습이 있어 밥과 같이 반찬을 먹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어린이집에서는 잘 먹는 것 같은데 집에서는 거의 흰 우유만 먹고 아무것도 먹지 않고 과자 사탕같이 단 음식만 먹으려고 해서 걱정입니다. 변비가 보이기도 해서 유산균을 먹이고 있는데 잘 먹으려고 하지 않아서 걱정입니다
    신체운동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며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뛰기도 가능하나 주위를 살피지 않고 뛰다가 부딪히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잘살피며 안전 지도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너무 활동적이다 보니 집에서도 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바깥에서 놀려고 하다 보니 요즘은 모기에 많이 물려 고생입니다.
    의사소통
    교사의 손을 이끌어 원하는 것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높은 곳에 올라가거나 위험한 행동을 할 때 위험해 하고 알려도 쳐다보지 않고 계속 같은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손을 잡아 끌고 원하는 것을 가리키는 행동을 합니다. 원하는 대로 되지 않으면 울면서 소리칩니다. 집에서도 높은 곳에 올라가고 뛰어 내리는 등 위험한 행동들을 해 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회관계
    원에서 반 친구들 누구와도 잘 어울리고 지냅니다. 상대 친구가 먼저 건드리지 않는 이상 먼저 친구를 때리거나 속상하게 하는 일은 없습니다. 인사를 너무 잘해 주변 선생님께 칭찬을 많이 받습니다,
    아이들이 많은 곳에 가면 먼저 다가가지는 못하고 누나 주위만 맴돌며 놀이합니다. 원에서 다른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는지 궁금합니다.
    예술경험
    원에서 항상 노래를 들으면서 생활하고 있는데 윤하는 듣던 노래들을 흥얼흥얼 외워 따라 부르기도 합니다. 악기연주는 노래를 들으면서 부르면서도 가능합니다. 그림 안에 색칠이 가능하고 여러 색으로 표현하기도 가능합니다.
    집에서도 악기를 여러 가지 가지고 있는데 노래가 나오면 악기를 찾기도 합니다. 치마을 들고 빙글빙글 돌면서 발레하는 모습을 표현하기도합니다. 집에서도 종이가 보이는대로 그리는 편입니다.
    자연탐구
    지난학기와 마찬가지로 자기 주변에 관심과 탐색이 짧은 편입니다. 여러 부분에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 지원하고 새로운 놀이방법도 알려주며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다른 놀잇감을 사주었더니 요즘은 다른 놀잇감에도 관심을 보입니다. 밖에 자연에도 관심을 보입니다. 낮에 나가서 안들어오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의사항




    2학기 학부모 상담 일지(영아)
    담임
    원장


    상담 일자
    20 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1세)
    상담참여자
    000(부/모)
    상담방법
    방문 / 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기본생활

    여러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경험을 주고자 하지만 싫다는 표현을 하면 그 음식을 빼고 식사를 합니다. 스스로 숟가락질을 하며 좋아하는 반찬을 밥도 없이 먹으려는 모습이 있어 밥과 같이 반찬을 먹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어린이집에서는 잘 먹는 것 같은데 집에서는 거의 흰 우유만 먹고 아무것도 먹지 않고 과자 사탕같이 단 음식만 먹으려고 해서 걱정입니다. 변비가 보이기도 해서 유산균을 먹이고 있는데 잘 먹으려고 하지 않아서 걱정입니다
    신체운동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며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뛰기도 가능하나 주위를 살피지 않고 뛰다가 부딪히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잘살피며 안전 지도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너무 활동적이다 보니 집에서도 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바깥에서 놀려고 하다 보니 요즘은 모기에 많이 물려 고생입니다.
    의사소통
    교사의 손을 이끌어 원하는 것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높은 곳에 올라가거나 위험한 행동을 할 때 위험해 하고 알려도 쳐다보지 않고 계속 같은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손을 잡아 끌고 원하는 것을 가리키는 행동을 합니다. 원하는 대로 되지 않으면 울면서 소리칩니다. 집에서도 높은 곳에 올라가고 뛰어 내리는 등 위험한 행동들을 해 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회관계
    원에서 반 친구들 누구와도 잘 어울리고 지냅니다. 상대 친구가 먼저 건드리지 않는 이상 먼저 친구를 때리거나 속상하게 하는 일은 없습니다. 인사를 너무 잘해 주변 선생님께 칭찬을 많이 받습니다,
    아이들이 많은 곳에 가면 먼저 다가가지는 못하고 누나 주위만 맴돌며 놀이합니다. 원에서 다른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는지 궁금합니다.
    예술경험
    원에서 항상 노래를 들으면서 생활하고 있는데 윤하는 듣던 노래들을 흥얼흥얼 외워 따라 부르기도 합니다. 악기연주는 노래를 들으면서 부르면서도 가능합니다. 그림 안에 색칠이 가능하고 여러 색으로 표현하기도 가능합니다.
    집에서도 악기를 여러 가지 가지고 있는데 노래가 나오면 악기를 찾기도 합니다. 치마을 들고 빙글빙글 돌면서 발레하는 모습을 표현하기도합니다. 집에서도 종이가 보이는대로 그리는 편입니다.
    자연탐구
    지난학기와 마찬가지로 자기 주변에 관심과 탐색이 짧은 편입니다. 여러 부분에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 지원하고 새로운 놀이방법도 알려주며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다른 놀잇감을 사주었더니 요즘은 다른 놀잇감에도 관심을 보입니다. 밖에 자연에도 관심을 보입니다. 낮에 나가서 안들어오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의사항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