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News

    만 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20명의 부모상담내용정리

     

    만 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20명의 부모상담내용정리
     만 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20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1학기 부모 상담일지 (만4세)
    담임
    원장


    상담일자
    00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반 / 000
    생년월일
    0000년 0월 0일
    상담참여자
    000 (모)
    상담방법
    방문/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신체건강운동
    자동차를 타면서 빠르게 천천히 속도를 조절하기도 하고 방향도 자유롭게 바꾸며 놀이합니다. 다만 자동차를 탈 때 위험한 자세로 탈때가 있어 안전한 자세로 탈수 있도록 이야기해주고 있습니다.
    신체로 놀이하는 것도 좋아하고 뛰어다니는 것도 좋아하는데 종종 위험하게 놀이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안전하게 놀이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지도하고 있습니다.
    의사소통
    호기심이 많아 교사에게 질문을 많이 하며 교사와 친구들간의 대화가 풍부합니다.
    말의 빠르기와 발음이 정확한 편이며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받침글자를 잘 읽을 수 있으나 책을 읽는 것은 아직 어려워합니다.
    받침이 있는 단어는 아직 쓰기를 어려워 하지만 읽기는 잘 합니다. 언어구사도 전에비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사회관계
    대집단 활동을 할 때의 집중력도 좋습니다.
    계획한 대로 놀이를 활동하며 끝까지 마무리 합니다. 친구들을 많이 사랑해주고 먼저 애정을 표현해서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침착하고 안정감있게 행동하며 사교성이 좋아 친구가 많고 규칙도 잘 지킵니다.
    매우 활동적이며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놀이터에서 놀이할 때 보면 남자, 여자 친구들 모두 잘 지내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실수를 하거나 잘못을 했을 때에 인정하고 친구에게 바로 사과를 하는 모습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예술경험
    친구들과 놀이를 할 때나 줄을 설 때 등 사소한 다툼이 잦습니다. 친구와 서로 배려할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이를 이끌어 나갑니다. 원에서 동생을 만나면 반가워하고 챙기려는 모습을 보입니다
    사회성발달 면에서는 사교적이고 활달하다고 생각하는데, 원에서의 모습이 많이 궁금합니다. 정서적으로 불안하진 않지만 동생에 대한 질투로 약간 퇴행의 모습을 보일때도 있습니다.
    자연탐구
    탐색영역, 소근육 조작 활동에 흥미가 많고 자르고 붙이기 활동을 한 후 친구에게 보여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어린이집에서 배웠다며 잡지나 전단지의 글씨나 숫자를 찾아 오려서 붙이고 전화번호를 만들고 이름을 찾아 붙이기를 즐깁니다.
    건의사항
    없음

    1학기 부모 상담일지 (만4세)
    담임
    원장


    상담일자
    00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반 / 000
    생년월일
    0000년 0월 0일
    상담참여자
    000 (모)
    상담방법
    방문/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신체건강운동
    자동차를 타면서 빠르게 천천히 속도를 조절하기도 하고 방향도 자유롭게 바꾸며 놀이합니다. 다만 자동차를 탈 때 위험한 자세로 탈때가 있어 안전한 자세로 탈수 있도록 이야기해주고 있습니다.
    신체로 놀이하는 것도 좋아하고 뛰어다니는 것도 좋아하는데 종종 위험하게 놀이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안전하게 놀이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지도하고 있습니다.
    의사소통
    호기심이 많아 교사에게 질문을 많이 하며 교사와 친구들간의 대화가 풍부합니다.
    말의 빠르기와 발음이 정확한 편이며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받침글자를 잘 읽을 수 있으나 책을 읽는 것은 아직 어려워합니다.
    받침이 있는 단어는 아직 쓰기를 어려워 하지만 읽기는 잘 합니다. 언어구사도 전에비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사회관계
    대집단 활동을 할 때의 집중력도 좋습니다.
    계획한 대로 놀이를 활동하며 끝까지 마무리 합니다. 친구들을 많이 사랑해주고 먼저 애정을 표현해서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침착하고 안정감있게 행동하며 사교성이 좋아 친구가 많고 규칙도 잘 지킵니다.
    매우 활동적이며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놀이터에서 놀이할 때 보면 남자, 여자 친구들 모두 잘 지내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실수를 하거나 잘못을 했을 때에 인정하고 친구에게 바로 사과를 하는 모습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예술경험
    친구들과 놀이를 할 때나 줄을 설 때 등 사소한 다툼이 잦습니다. 친구와 서로 배려할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이를 이끌어 나갑니다. 원에서 동생을 만나면 반가워하고 챙기려는 모습을 보입니다
    사회성발달 면에서는 사교적이고 활달하다고 생각하는데, 원에서의 모습이 많이 궁금합니다. 정서적으로 불안하진 않지만 동생에 대한 질투로 약간 퇴행의 모습을 보일때도 있습니다.
    자연탐구
    탐색영역, 소근육 조작 활동에 흥미가 많고 자르고 붙이기 활동을 한 후 친구에게 보여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어린이집에서 배웠다며 잡지나 전단지의 글씨나 숫자를 찾아 오려서 붙이고 전화번호를 만들고 이름을 찾아 붙이기를 즐깁니다.
    건의사항
    없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