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News

    만5세 1학기 3-8월 관찰일지 27명

     

    만5세 1학기 3-8월 관찰일지 27명
     만5세 1학기 3-8월 관찰일지 2.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탱탱볼을 가지고 축구처럼 발로 차서 친구에게 건내 보기를 해 본다. 다리에 힘을 주더니 있는 힘껏 발로 차서 친구에게 공 건내기를 성공 해 낸다. 공을 받은 친구가 다시 00에게 전달해주자 다시 곧바로 친구에게 발로 차서 전달하기를 성공해 본다.
    의사소통
    0/0
    교통기관이름 암호 풀이 놀이 활동지를 보며 어떻게 하는 건지 교사에게 물어보며 활동 방법을 알아 본다. 교사가 활동지에 대해 설명해주자 활동지를 스스로 살펴보고 읽어보며 찾아 글자를 쓰며 쉽게 적어 보기를 해 본다.
    사회관계
    0/0
    친구들은 그대로지만 선생님과 교실이 바뀌어서 그런지 낯설어 하는 모습을 보이며 놀이에 참여 하지 않는다. 쭈뼛쭈뼛 있다가 이내 교사 옆으로 와서 의자에 조용히 앉는다. 교사가 놀이 해 볼 것을 권유해주지만 낯선지 놀이를 하지 않는다.
    예술경험
    0/0
    음률 영역에서 노래가 흘러나오자 친구에게 ‘나 이 노래 알아!’ 하고서 친구에게 말하고 흥겹게 친구와 노래를 불러 본다. 친구와 손도 마주 잡고 춤춰 보기도 하며 노래 3곡이 끝날 때까지 친구와 쉬지 않고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춘다
    자연탐구
    0/0
    다양한 동네 사람들의 일하는 모습 사진에 관심을 보인다. 이내 돋보기를 가지고 가까이 대어 관찰하기를 한다. 그리고 사진을 보다가 궁굼한 것이 생겼는지 교사에게 ‘요리사는 왜 모자를 써요?’ 라고 물어 보고 다시 요리사의 모습을 탐색한다.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탱탱볼을 가지고 축구처럼 발로 차서 친구에게 건내 보기를 해 본다. 다리에 힘을 주더니 있는 힘껏 발로 차서 친구에게 공 건내기를 성공 해 낸다. 공을 받은 친구가 다시 00에게 전달해주자 다시 곧바로 친구에게 발로 차서 전달하기를 성공해 본다.
    의사소통
    0/0
    교통기관이름 암호 풀이 놀이 활동지를 보며 어떻게 하는 건지 교사에게 물어보며 활동 방법을 알아 본다. 교사가 활동지에 대해 설명해주자 활동지를 스스로 살펴보고 읽어보며 찾아 글자를 쓰며 쉽게 적어 보기를 해 본다.
    사회관계
    0/0
    친구들은 그대로지만 선생님과 교실이 바뀌어서 그런지 낯설어 하는 모습을 보이며 놀이에 참여 하지 않는다. 쭈뼛쭈뼛 있다가 이내 교사 옆으로 와서 의자에 조용히 앉는다. 교사가 놀이 해 볼 것을 권유해주지만 낯선지 놀이를 하지 않는다.
    예술경험
    0/0
    음률 영역에서 노래가 흘러나오자 친구에게 ‘나 이 노래 알아!’ 하고서 친구에게 말하고 흥겹게 친구와 노래를 불러 본다. 친구와 손도 마주 잡고 춤춰 보기도 하며 노래 3곡이 끝날 때까지 친구와 쉬지 않고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춘다
    자연탐구
    0/0
    다양한 동네 사람들의 일하는 모습 사진에 관심을 보인다. 이내 돋보기를 가지고 가까이 대어 관찰하기를 한다. 그리고 사진을 보다가 궁굼한 것이 생겼는지 교사에게 ‘요리사는 왜 모자를 써요?’ 라고 물어 보고 다시 요리사의 모습을 탐색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