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News

    내 마음 외로울땐

     내 마음 외로울 때


    나는 숲으로 간다


    나무들은 나를 반겨주고


    새들은 노래를 불러준다


    나는 숲에서 평화를 찾는다


    그리고 행복을 찾는다


    내 마음 외로울 때


    나는 바다로 간다


    파도는 나를 안아주고


    바람은 내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나는 바다에서 위안을 찾는다


    그리고 사랑을 찾는다


    내 마음 외로울 때


    나는 산으로 간다


    산은 나를 격려해주고


    태양은 나를 따뜻하게 해준다


    나는 산에서 힘을 찾는다


    그리고 용기를 찾는다


    내 마음 외로울 때


    나는 자연으로 간다


    자연은 나를 치유해주고


    사랑으로 감싸준다


    나는 자연에서 평화와 행복과 사랑을 찾는다




    댓글 없음